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 말랑, 뱃살 꼬집기, 뱃살 접힌 자국, 뱃살 복대 끝내보자

말랑한 뱃살과 연인이나 친구들이 뱃살을 꼬집을 때마다 고통과 수치심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 거 같습니다. 그리고 축 늘어진 뱃살이 접힌 자국이 생겨 보기 싫었던 적이 많은데 뱃살을 빼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 의지입니다. 아무리 좋은 헬스장과 다이어트에 좋은 약들이 있더라도 하루 이틀 사이에 끝나게 되면 절대로 변할 수가 없습니다. 마음을 굳게 먹었다면 몸 안에 있는 지방을 빼야 하는데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가장 먼저 빠지는 순서는 탄수화물 그리고 지방 그다음이 근육인 거 같습니다. 흔히들 착각하는 것 중의 하나가 탄수화물이 살이 찐다는 착각인 거 같습니다. 탄수화물이 살을 찌우는 것이 아니라 너무 많이 먹어서 살이 찐다는 사실 잊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말랑한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근력운동이 가장 중요한 거 같습니다. 유산소도 좋지만, ET처럼 나온 배는 근력운동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유산소 하나만 하게 되면 근육과 지방이 같이 빠지기 때문에 늘어난 살로 더 보기 안 좋아질 수 있어서 오히려 근력운동만 꾸준히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하지만 바다 프로필과 같은 멋있고 이쁜 몸매를 꿈꾼다면 식단조절과 올바른 운동이 병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뱃살을 꼬집었는데 심한 통증을 느낀다면 쉽게 빠지는 거 같고 배가 딱딱하면서 부풀어 오른 듯한 배는 쉽게 빠지지도 않고 전문 트레이너와 상담을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뱃살 접힌 자국이 생겼다면 흉터 크림, 착색 크림 등을 사용한다면 좋을 거 같은데 자국이 심하다면 피부과를 방문하셔서 레이저 시술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뱃살이 많이 나와 허리 복대를 사용하는 건 좋은 선택이지만 장시간 착용한다면 오히려 근육이 약해지는 거 같아서 운동을 시작해보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