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B손해보험 실비 지금 확인해보세요

DB손해보험 실비는 최대 15년 동안 자동 갱신되고 재가입을 하게 되면 100세까지 보장이 되는 상품입니다.

DB손해보험 실비 특징

DB손해보험 실비는 자신에게 맞는 가입유형을 표준유형과 선택형2로 선택이 가능한데 연령과 병원 방문 빈도 등 필요에 따라 자기부담금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상 내용으로 표준형은 상해 질병 중 입원하게 되면 보상 대방 의료비의 80%를 지급받으며 통원 외래 시 보상대상 의료비 기준 병원 규모별 1~2만 원과 보상대상 의료비의 20% 중 큰 금액을 차감한 금액을 받고 통원 약제 시 보상대상 의료비에서 8천 원과 보상대상 의료비의 20% 중 큰 금액을 차감한 금액을 받게 됩니다.

선택형2로 가입하게 되면 입원 시 보상대상 의료비 중 90% 해당액과 비급여의 80% 해당액의 합계액을 받습니다. 통원 외래 시 병원 규모별 1~2만 원과 공제기준 금액을 지급하며 보상대상 의료비의 10% 해당액, 비급여 20% 해당액의 합계액 중 큰 금액을 뺀 금액을 받습니다. 그리고 통원 약제 시 보상 대방 의료비에서 8천 원과 공제기준 금액 보상대상 의료비의 급여 10% 해당액과 비급여 20% 해당액의 합계액 중 큰 금액을 차감한 금액을 받게 됩니다. 여기서 보상대상 의료비란 db 손해보험 실비에서 보상하기로 한 금액을 말하며 비급여, 미용 목적을 위한 치료 등을 보상에서 제외되는 금액을 말합니다. (실제 부담액-보상제외금액)

db 손해보험 실비 특약으로 가입하게 되면 비급여 도수치료 체외충격파 증식치료 의료비, 주사 의료비, 자기공명 영상 진단(MRI/MRA) 의료비 등을 받게 되는데 보상대상 의료비에서 2만 원과 보상대상 의료비의 30% 중 큰 금액을 차감한 금액을 받습니다. 끝으로 더욱더 다양한 보험과 건강 관련 이야기는 맨 하단을 통해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